가은

룰루레몬 브라탑 TANK LULULEMON TOP 요가 얼라인

아이스타스 캇투스 2024. 2. 3. 23:06

🔥넘추운 화요일 등짝완료(+어깨,복근)🔥
제 광배가 되게 커진거같아요,,😳😭
동영상은 먼가 뚱뚱해보이는데요....ㅎ하ㅏㅏㅏㅏ🙀
사레레하고있는데 저번에 케이블 옆에서 기다리신 헬짱님이💪🏻
케이블뺏어서 미안했다고 운동열심히 하는거같다고🤣🤣
이번에는 사레레 레슨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답답했으면ㅋㅋㅋ....켘케ㅔㅋ 어깨짱의 길은 멀고도 머네용..
인님들 추운데 다들 득근하셨나용~~~~??!!?!?👊🏻👊🏻💥💥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강남 역삼 역삼헬스장 젝시믹스레깅스

🔥이런휴무에는 중량하체,삼이두(+복근)🔥
혼자 70키로 스쿼트하다가 후 죽는건가 생각들었다🤦🏻‍♀️
하지만 일어나지않으면 깔린다는생각에 겨우인남...😣🥺
그래도 했다는거에 의의를 두고!!!!!!
열심히 삼이두 뽀갰다능👍🏻✌🏻🥳💥
인님들도 오늘 날씨도 좋은데 얼른 투표하시고 헬장출근 고고💪🏻
다들 불득근하시길 바랍니당ㅎㅎ!!!!!💗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단스킨레깅스 바이커쇼츠 강남 역삼 송파 송파헬스장 하체운동

🔥핑덤과 함께하는 홈트2차🔥
아진짜진짜로진짜진짜자ㅏㅏ진짜로 헬장가고싶다ㅋㅋ😹
고도의집중력으로 땀나게 운동되긴하는데
그 헬장만의 분위기 무시못해,,,!!!!~~!!!!!!🧚🏻‍♀️🧚🏻‍♀️
아직도 화요일이라니...시간아 빨리가주라~!!!~~~💌💨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룰루레몬레깅스 바이커쇼츠 홈트

가슴 (+삼이두) 완료🔥🔥🔥
오랜만에 헬장화장실서 찰칵쓰😏😝
기구가 익숙치않아서그런지
헤매고있는 나에게🤣🤣
트레이너랑 대표가 번갈아와서 알려줬당ㅎㅎㅋㅋㅋㅋㅋ
나중에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봐도될까유..?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송파헬스장

오늘 핫체완료🦵🏻🦵🏻🦵🏻🔥🔥🔥
3일만에 했더니 자극이 넘 잘와서 행복🥰
땀도 쥬륵쥬륵😝
저는 하체하는 날이.참 💞✌🏻
행님덜 득근하셨습니까~~!!!!?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송파헬스장

🔥금요일 랜만에 등웅동(+복근)🔥
등 야무지게 옴뇸뇸ㅎㅎ 갑자기 삐쩍마르고싶어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날씨가 오락가락해서 정신도 어락가락🥴
그래도 집중해서 운동은 마쳤다능!!!
포장마차 가야할 날씨!!!!흐👍🏻👍🏻
인님들 다들 불득근하시고 즐쥬🥰💗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운동 운동하는직장인 룰루레몬레깅스 강남 역삼 송파 송파헬스장 등운동

등은 아직 살이 너무 많아서 동영상찍어도 통통하네요...ㅎㅎ 더 열심히!!!!!!
낼 하체 뿌수자!!!!🔥🔥🔥🔥🔥🦵🏻🦵🏻🦵🏻🦵🏻🦵🏻

다이어트 눈바디 헬린이 셀카 셀 운동복 운동룩
힙업 힙딥 헬 엉짱되기 싸이갭 셀기꾼 젝시믹스레깅스 젝시믹스 젝시믹스요가복 홀리스터 브라탑 헬스 운동 거울샷 운동하는여자 런블랙집업 런블랙 룰루레몬 운동하는직장인💪🏻

눈바디.
앞으로 100일간 다이어트.
비하요가 건강한 다이어트 삼총사.
.
룰루레몬 신상 바지입고 눈바디.
50대를 바라보며 체중도 50대로 들어서자.
.
건강하고 아름답고 우아한 중년의 요기니를 꿈꾸며…
꿈꾼다고 말하며 설레이는 마음을 느낌.
.
다이어트를 다짐하자마다 식욕이 올라오는건 다 그런거죠?
.
건강한다이어트 100일프로젝트 룰루레몬 룰루레몬레깅스 룰루레몬엠버서더비하

눈바디

몸무게는 정말 중요하지가 않은 것 같아요(하지만 몸무게 집착을 다 내려놓디 못하은 일인..)45.8을 맛보고 다시 46.3kg로 그래도 눈바디는 오히려 더 나아보이는 것 같아요 (다행....😭🤣)

-물 4L 마시기
-스트레스 받지 않게 식사하기
면 요리를 좋아해서 두부면이나 야채면 (스파이럴라이저로 주키니나 당근면 강추!!)으로 파스타나 팟타이 해먹어여 골뱅이 무침도🤩😆
-땀이 날 정도로 운동하기 하지만 내 몸에 맞춰서 정렬뿐 아니라 강도,가동범위도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맞춰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니 오히려 붓기도 덜 해요 전!!
-요추골반고관절 주변 부 마사지 스트레칭 자기 전 꼭!햄스트링 다쳐서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드리고있어요ㅠ
-푹 잘 자기:)

이것만 잘 지켜줘도 몸이 정말 가벼워
지고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도 가능🤩💛

건강하게 맛있게 먹는 식단도 나중에 한번 공유하도록 할게요 요즘은 삼남매와 24/7 한 몸이라 정말 정신이 없네요 지금도 배고프다고 아기새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어요 ㅠ ㅠㅎㅎ

오늘도 나를 위한 건강한 하루 되세요🌱🙏🏻🤍

lovepilates loveyourself

아쉬와산찰라나아사나 AshwaSanchalanasa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