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아

하루무늬

아이스타스 캇투스 2022. 8. 4. 08:39

과일 음료 맛집🍋🍎🍹
가끔은 커피 말고 이런 것도 좋네😋
.
.
.

보정동카페거리


보정동카페거리

📍하루무늬 보정동
💰초코퍼지케이크 7,000원
달달한게 땡겨서 간 보정동 하루무늬카페!
카페거리에 진짜 이쁜 카페들이 엄청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눈에 들어와서 갓던!!
달달한게 땡겨서 먹은 초코퍼지케이크😋
진짜 엄청 꾸덕하고 달달해서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가봐야겠당

보정동 하루무늬

▫️아인슈페너
▫️애플진저티
▫️초코퍼지케이크

이런저런 이야기,
하루 일과 마감 the end.

강태구 flow 노래좋아 노래추천 음

애플 시나몬 크럼블🍎

🍓다짱과 달다구리🍓
.
.
.
.
.
죽전 죽전카페거리 주말 휴무 죽전카페 맛 먹 팔로우미  daily 데일리 댓글 일요일

순간에게 나의복숭아

내가 꺼내놓을 수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하는 생각이 책을 읽는 내내 떠나지 않았다. 사람들에게 알려져도 스스로 상처를 받지 않는, 세상에 내놓아도 어지간히 괜찮은 비밀이어야 할 것이다. 그러면서도 누군가에게 무해한 것, 더 나아가 살아갈 ‘힘’을 줄 수 있는 거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책장을 덮었다.

여러 작가의 삶에서 가장 뚜렷하게 지치고 괴로운 날들, 지겹게 반복되는 고난의 시기를 이야기한 내용이 많았다. 그리고 저마다의 방법으로 그 시기를 가까스로 버텼고 또는 간신히 버티는 중이었다. 어떤 이의 비밀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힘’이 되어 줄 수 있다는 사실이 흥미롭게 다가오기도 했다. 비밀의 힘은 무용하지 않았고 견고했다.

내게 오는 슬픔의 출처가 내가 아닌 주변 환경에서 비롯되고 있음을 알아챘다면 반드시 그 안에서 자신을 구출해야 한다. 불행에 스스로를 방치하지 말 것. 고민과 걱정, 지나친 상념에 물든 채로 오랫동안 살았으니 이제 육체의 ‘움직임’에 집중하며 지내보자. 끼니를 챙기듯 운동을 거르지 말 것. 이 두 가지를 양손에 하나씩 쥐어본다.

긴장이라는 감정을 매일 달고 살며 무리하지 않아야 나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느낀다. 이런 면은 나의 단점일까. 그냥 내 여러 모습 중에 자주 튀어나오는 내가 아닐까. 단점을 분명히 알고 지내면 더 나은 나를 만들 수 있을지 모르지만, 나를 괴롭히는 순간이 무엇인지, 내가 나를 모자라다 느끼는 때가 언제인지를 알고 지내는 게 나에게는 더 중요하다.
어른이 되어 나로 시작해도 되는 삶을 만났을 때 내가 나에게 가장 먼저 해준 일은, 그것들을 피해서 나를 가장 푹신한 곳에 앉히는 일이었다. 괴롭다고 느끼는 것들이 무엇인지 알아두기 시작했다. 그렇기에 완전하게 안전하다 느끼는 곳이 분명해진다. 긴장할 만한 장소를 피하다 보니 집에서의 생활이 자연스럽게 점점 더 단단해지고 있다. 적으로 단단해져야만 밖에서 에너지가 닳더라도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만큼 버틸 수가 있다.
-임진아 작가

불안을 땔감으로 일하는 것도 버거워지고 이러다 번아웃이 오는 건 아닐까 싶을 때쯤에서야 살기 위해 어기적어기적 시작한 것이 운동이었다. / 사주 풀이가 뭐라고 당장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마음이 되어 K가 이야기해준 몇 가지 조언과 스스로 다짐한 것들을 정리했다. 첫째, 생각을 너무 많이 하지 말고 육체 위주로 움직이며 살자. 둘째, 사람들과 협업하되 누군가를 너무 믿거나 의존하지 말자. 마지막으로 외로움을 받아들이되 스스로를 제발 좀 믿어주어라. K는 거듭 혼자 방에 오래 있지 말고 가급적 나가서 걷고 많은 걸 보고 느끼라고 조언했고 그렇게 약속한 사주 풀이 시간이 끝났다.
-김사월 작가

-
예쁜 양말 신으려고
신발을 꺼냈다.

가을 느낌이 나는 것 같다.

나는 여름을 무지 좋아하지만
올해들어 가을이 넘 좋아지고 있다

가을
양말이삐

<영어 라이팅 훈련> 한일 강사님📚
.
집에서 영어 에세이 독학하기, 40일 동안 매일 쓰기의 기적✨
.
오늘은 영어로 에세이 쓰는 방법을 알려주는 한일 강사의 <영어 라이팅 훈련>이라는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이 책은 영어 초보자나 기초를 탄탄하게 재정비하고 싶은 분들에게 맞는 책이에요.
.
영어 에세이를 쓰기 전에 필요한 문법을 공부하고 차근차근 확장하는 형식으로 교재 내용이 구성되어 있어요. 예를 들면 We heard 로 시작해서 We heard when to close a deal with the company 라는 문장을 스스로 쓸 수 있게 만드는 것이죠.
.
에세이 내용을 한 번에 쓰는 것이 아니라 영어 초보자들에게 맞춰서 영어 문장 구조를 이해하고 라이팅 실력을 쌓도록 돕는 책이에요.
.
영어 라이팅 훈련 책은 각 챕터의 문법 요소마다 내용이 조금씩 다른데요. 'DAY61 강조, 의문문은 만드는 do'의 경우에는 문장 시작하기, 문장 확장하기, 문장 더 확장하기, 문장 통으로 쓰기 순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설명에 따라 You agree, You do not agree, You do not agree to change the time, 점진적으로 문장 구성을 이해하며 확장해가는 것이죠!
.
이 교재의 특징은 QR코드를 활용해서 원어민 발음을 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이것저것 다운받으러 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욤. 발음이 어려운 단어가 나왔을 때 한번 듣고 열번 반복하기!
.
이렇게 문법 공부를 3일 하고 나면 에세이 쓰기 연습을 하는 챕터가 나와요. 먼저 영어 에세이가 예문으로 주어지는데요. 베이직 에세이의 빈칸 채우기를 먼저하고 그 다음 장에서 좀 더 확장된 문장이 나오는 에세이를 공부합니다. 그리고나서 쓰고 싶은 에세이 내용을 구상한 후에 직접 써보는 연습을 하는 것이죠!
.
꾸준히 읽고 쓰는 연습을 하다보면 언젠가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는 날이 올거라 믿어욤!
.
네이버블로그 <생각의 숲>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생각의></영어></영어>

📸

보정동카페거리 카페 카페추천 사진 사진 사진계정 사진촬영 사진취미 사진계정해요 사진 사진집 사진계정 사진계정 사진보정 하면

-
오전에 베란다 벽 붙이고
투표하고 소떡소떡해먹고
바빴는데 아직 세시다 👀! -
이제 또 책상에 앉아 봐야지
아이스라떼도 타와야지 오늘은 집커
아이스라떼

🌙
.
.
.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하루무늬’
따뜻한 애플진저티랑
시원한 금강산 골든에일 맥쭈!
애플진저티 예쁘게도 나오는게
맛도 맛있뀨만 😚
.
.
.
.
.
카페놀이 카페탐방 보정동카페거리 보정동맛집 보정동카페 보정동디저트 죽전카페거리 죽전카페 카페 애플진저티 금강산골든에일 골든에일 맥주 맥주한잔 맥주잔 에일맥주 용인카페 용인디저트 용인디저트카페 죽전디저트 보정동디저트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반려동물동반카페 죽전역카페 카페거리 카페투어 카페인테리어 카페소품 예쁜카페추천

-
맛있는 빵 🥯 이름을 까먹었다
겉은 소보루 ? 같고 속은 촉촉하다
그리고 친구 원룸 보러 다니기
난 자취꿈나무라 넘 재밌었다

조카님과 함께한 카페투어,,는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직 19개월 만건씨, 다음에.. 조금 더 커서 카페투어 합시다👶🏻
-
harumunyi 카페투어 민치_카페

-
서동재가 슬마,,
😫

비밀의숲

:

이번주 외출지 결산 : 집 1층 카페 ☕️ (정확히는 옆 건물)
.
.
.
자발적자가격리 꽤나말잘듣는편
_

-
⠀⠀⠀⠀⠀⠀⠀⠀⠀⠀⠀⠀⠀⠀⠀⠀⠀⠀⠀⠀⠀⠀⠀⠀⠀⠀⠀⠀
우리가 원하는 형태의 라이프를 즐기고
가을냄새 맘껏 느끼며 낮맥 하시는
와이프는 가을을 타나봅니다
가을스럽게 전신사진 찍어달라고 했지만
아내 몰래 인물사진으로 찍어버렸습니다:)
곧 눈싸움 할 예정🙆🏻‍♂
⠀⠀⠀⠀⠀⠀⠀⠀⠀⠀⠀⠀⠀⠀⠀⠀⠀⠀⠀⠀⠀⠀⠀⠀⠀⠀⠀⠀⠀⠀ ⠀⠀⠀⠀⠀⠀⠀⠀⠀⠀⠀⠀⠀⠀⠀⠀⠀⠀⠀⠀⠀⠀⠀⠀⠀⠀⠀⠀ ⠀⠀⠀⠀⠀⠀⠀⠀⠀⠀⠀⠀⠀⠀⠀⠀⠀⠀⠀⠀⠀⠀⠀⠀⠀⠀⠀⠀⠀
심장부부 부캐사진기사
평일데이트 낮맥
죽전카페거리
에피소드만들어주기

🍽 보정동 카페거리 “하루무늬”

여기가서 조약돌 브레드 안 먹으면 섭섭하지-0-
겉바속촉 장난아님요.🤤
노래도 좋고, 분위기 있고!🎶🎧
좌식테이블이라 좀 더 감성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5-5 하루무늬

용인 보정동카페거리 보정동맛집 카페 보정동카페거리맛집 용인카페추천 죽전카페거리 조약돌브레드 안먹음후회

'마지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미야  (0) 2022.08.14
효원식당  (0) 2022.08.13
이가네떡볶이  (0) 2022.08.09
동강나루터  (0) 2022.08.07
어라운드에잇  (0) 2022.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