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아

연동마라도

아이스타스 캇투스 2022. 12. 4. 03:06

팽2맛집 팽2제주맛집 연동마라도 횟집

연동마라도횟집
.
.
마라도횟집 방어맛집
신제주맛집 방어의계절🐟
.
.
예전에 방어철이 되면 마라도회집 앞에서
덜덜 떨면서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리고 그랬는데
제주로 출장 온 훈선배 덕에 간만에 왔다
.
방어 보다는 갈치회 가 생각난다며ㅋㅋ갈치회는
깻잎채 랑 참기름만 더 달라고 해서 먹어주면 굿👍🏼
방어도 뭐 방어~하는 정도ㅋ🤔
멜조림 에 밥이랑 쌈싸서 먹는것도 여전히 좋았고
여러가지 쯔끼다시 나오는것도 잘 먹었다
다만 탕이 아쉽더라... 예전에 머리김치찌개?탕?
이걸로 마무리 하면서 두병은 너끈히 깠었는데...
지리도 안되고 그냥 매운탕인데 그냥저냥 뭐 기냥ㅠ
.
암튼 훈형 이랑 많은 얘기를 했는데
생각나는건 먹은 기록 밖에 없네ㅋㅋ
2차는 우연국수, 갈비에 닭발 한라산21도 로
털어주고 3차로 007가서 기억은 희미해지고💆🏻‍♂️
옥돔구이 맛있었는데...사진이 없네ㅠ
.
잘먹었어~ 자칭 우리과 최고의 아웃풋ㅎㅎㅎ
잘지내고 담에 또 봅시다🙋🏻‍♂️
.
.
05학번이즈백 그시절그때로 현쌍투어
지금은 도민도민준투어 다시 면허딴날
이제는 드라이브투어🚗

_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방어쓰 (feat.고등어)
그날 우연히 만난 동자님도 태그☺☺☺

부질없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지 말것.
괜히 나혼자 기대하고 실망하지 말것.
거기까지였을 것을 노력해서 여기까지 끌고오지 말것.
나를 잃어가며 상대를 얻으려 하지 말것.

제주 연동 연동마라도 제철음식 대방어 특수부위 진짜맛있어 웨이팅필수 내일부터다이어트 진짜 😁 여행은언제나옳다

제주요약2_jpg🎞

제주요약 🧡📝
맛집정보 리스투아 모알보알 카페동백 대춘해장국 유일반점 프리벌스 미영이네 시골길 🥰

돌돔/고등어회 ⭐️⭐️⭐️⭐️
만두전골 장인의집 ⭐️⭐️
해물라면 놀멘 ⭐️
간장게장/회무침 ⭐️
매운갈비찜 애월찜 ⭐️⭐️
.
.
.
이번주는 전슐랭 맛집 실패 😭😭
놀멘은 진짜 최악ㅠ 컵라면이 더 맛나~
제주맛집 제주여행 애월 제주살이

2박3일 제주도✈️✈️✈️

잘 쉬고 왔으니 충전완료!!!

다시 대구로 복귀해서 열일 해보자.💪💪

처음가본 가파도...너무 조용하고 깨끗한 섬🏝🏝

맛집을 너무 다녔네.ㅋㅋ다녔어.ㅋㅋ

검은쇠몰고오는 우동카덴
올래국수 춘향이네 태백산본점 오드씽
가파도짬뽕 오설록티뮤지엄 글로스터호텔
제주맛집 제주여행 충전완료 열일준비
에스테틱연지산점

☀️🌬
데일리 제주 여행 부부 준이랑나랑❤ 함덕해변 고집돌우럭 백약이오름 카페동백 daily marriedlife jeju iphone
결혼기념일이라고 해가 반짝😃 (날아갈듯한 바람은 덤)
하늘. 바다. 억새 모두 미치게 예쁜날💙

제주 1일차🍊
방어회먹으러 제주옴
제주에오면 연동마라도
제주 푸른밤 다금바리
방어회 제주여행

오빠가 좋아하는 횟집.ㅋ 오빠가 좋아하는 고등어회 ㅋ
나도 도전 ㅋ🤣

제주 제주도 연동 연동횟집 고등어회 고등어구이 마라도횟집 연동마라도 횟집 제주도횟집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가을여행 여행 데이트 럽 부부 부부 새댁 신혼부부 신혼

마지막날 고급진회를 먹겠다고 쫄쫄굶...
여튼 숙소에서 걸어서 도착했어요!
으리으리하진 않았지만 직원분들 모두
굉장히 친절해서 좋았어요!
우선 저희는45,000원짜리 코스로
결정했어요! 회는 방어 참치 황돔 고등어

아직 방어가 기름이 덜찼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좋아하는 쫄깃식감이라 좋았구
황돔은 달달했어요! 참치는 말해뭐해..
다만 고등어보고 기절함.!
여러사진들보긴했어도 진짜대박고등어

저는 손도못댐..두려웠어요
혹시 갑각류알러지있는 저로서는 함부로
도전하기가 갱장~~~~히 두렵더라구요

결국 고등어는 싹 다 남기고🤕🤕🤕
멸치

조림은 맛있었어요 ㅋㅋ살짝 느끼할때
싸악내려주는 느낌!!!!!!!!

아주 잘먹었네욤!!!!!

연동마라도 횟집 제주도맛집
공항근처맛집 노형동횟집 제주횟집
고등어회 방어회 황돔 제주도 연동맛집
노형동맛집 제주공항근처횟집 제주공항횟집 제주도 맛집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뚝딱_맛집

먹방의 서막
제주 jeju 맛집 고등어회 약속해그만뚱뚱해지기로 연휴뒤에 그럴께요

내돈내산 제주도 연동
제주도 가면 꼭 먹고 오는곳!
여기는 고등회가 일품!!
Ps)여기 라면도 꼭 드세요! 완전 술이 술술

안가는 사람이 바보일지경.
어플로 미리 웨이팅 걸어놓으면 밖에서 대기 없이 들어가실수 있어요!!

고등어회 방어회 마라도횟집 제주도맛집 연동맛집

신행6일차 저녁
푸딘코 제주투어 2탄 연동마라도

대방어 고등어 갈치 조합 꿀맛
기분내려고 땅콩막걸리 한잔

여유롭게 제주 올 수 있는 날이 또 올까?🙁

신행6일차 내일이마지막

제주도 다금바리회크스 갈치회 황돔회 다금바리회 고등어회 황게장 딱새우회 먹고먹고 또먹고 배터짐 해피 맛집 먹방 먹

'마지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멘디  (0) 2022.12.12
유가  (0) 2022.12.08
7.8막걸리  (0) 2022.11.29
매튜  (0) 2022.11.24
낫배드  (0) 2022.11.18